고개를 저었다. 그 모습에 나는 라디폰 공

고개를 저었다. 그 모습에 나는 라디폰 공



수도 있다. 이렇게 되니 모든 사람에게 의심이 갔다. 의심이 많이 가든 조금 가든 완전히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없었다. 심지어 라디폰 공작마저 믿을 수 없었다. 평소 그의 행동으로 보아 내가 불리해졌다고 등을 돌릴 사람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사람의 마음이라는 것은 모르는 것이다. 혹시 아는가? 오펠

휘한다는 소문을 고의로 퍼트리고 있었다. 그러나 진짜 황족인지 아니면 대리인지는 중요하지 않았다. 그저 피드라만 나오게 할 수 있다면 그 것이 누구든지 상관없었다. "마리엔, 알았어? 이번에 저번처럼 날뛰지 말아!" 수제노의 책망에 나는 고개를 숙였지만마음만은 붕 떴다. 제발 피드라가 나왔으면 좋겠다. 제발 말이다. 나는 전의 일로 인해 이번 습격에는 빠지게 되었다. 대신 피드라가 나타나면 절대 놓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