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냔 백작은 서로를 마주보고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그라냔 백작은 서로를 마주보고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이로 새어 들어왔다. "아리란드 전하와 로톤...네? 로톤이 아니고 로튼이라고요? 실례했습니다. 로튼 님이 오셨습니다." 그 말과 함께 열리기 시작한 문 틈 너머로 풍성

임무였다. 그렇기에 크게 눈에 띌 일은 없었지만 전처럼 내가 갑자기 날뛸까봐 수제노가 주의를 주고 있었다.내가 빠지는 데다 이번에는 로튼도 피드라를 추격하는 역할이라 전력이 상당히 감소됐지만 어차피 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