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어의에게 반드시 살려내

라. 어의에게 반드시 살려내



없었다. 누군가 정보를 흘린 것이 분명했다.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은 다름 아닌 오펠리우스 왕비였다. 나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이 난 여자니 여행 도중에 습격하라고 지시했을 가능성이 높았다. 물론 피드라의 왕족에 대한 증오로 미루어 보아 그가 정말로 왕비의 지시를 받았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그러나 후일을 위해 지금은 오펠리우스 왕비의 비위를

로 들어오는 바람의 소리처럼 날카로운 소리가 번져갔다. 그러나 그 소리는 우리 주위만 맴돌아 다른 사람들의 귀에는 들리지 않았다. 이 곳까지 깔렸던 안개는 바람에 휘말려 깨끗이 사라졌다. 손을 타고 무엇인가가움직이는 느낌이 전해졌다. 팔을 감싸듯이 휘감은 그 것은 손으로 모여 검은 구로 형성되었다. 그 구들은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자기들끼리 충돌하기도 하고 빙그르르 원을 그리기도 했다. 그리고 내가 아래로 보이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