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게 움직였다. 역시 우리를 잡기 위한

하게 움직였다. 역시 우리를 잡기 위한



때문에 참고 있는 것 같았다. 어쩌면 본인들도 묻는것이 두려울 지 모른다. 그래서 시시껄렁한 농담을 주고 받으며 심하다 싶을 정도로 흥겨워하는 것이리라. 내가 먼저 말하기

열었다 닫는 소리와 가벼운 발걸음 소리, 무거운 발걸음 소리가 사방에 울려 퍼졌다. 그리고 마침내 마지막 한 방만이 남게 되었다. 그냥 보기에는 지금까지지나쳐온 방과 별 다를 것이 없어 보였다. 나는 수제노와 로튼이 벽에 바짝 붙는 것을 보고 문을 발로 힘껏 차서 연 후에 재빨리 벽 뒤로 숨었다. 혹시 있을지 모를 기습 공격에 대비한 것이다. 그러나 계속 기다려도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아 고개를 빼고 방을 들여다보았다. 다른방의 두 배 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한숨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왕비님, 괜찮으신가요?" 아리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