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져서 찾아낸 수건을 에릭과 이블로에게 건넸다. "우선 몸이나 닦고

뒤져서 찾아낸 수건을 에릭과 이블로에게 건넸다. "우선 몸이나 닦고



두 사람에게 굉장히 시달려야했을 것이다. 어쨌든, 나는 레이만 왕자와 만난 일부터 해서 그의 도움을 받은 일까지 소상히 말해주었다. 그가 표면적으로 도와준 것은 아니지만(내가 거절했기에) 뒷수습을 몽땅 맡아주었기에 많은 도움이 된 것은 사실이었다. "직접 도와주겠다고 까지 했단 말씀입니까? 하지만 내전 중이라 상당히 정신이 없을텐데." 티스몬 백작의 의문이 바로 내가 궁금해하는 것과 같았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나를 도와주는 진정한 이유를 잘 모르겠다

말을 이었다. "우리가 브러버드의본거지를공격하면 신고를 받은 관군들이 몰려들 겁니다. 설령 그들을 납득시킨다고 하더라도 그 사이에 브러버드들이 도망쳐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은밀히 공격해서 없애버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수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문제는생각해보지 못했는지 안색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