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지만 오랜만에 보는 맑은 하늘이 반가

떴지만 오랜만에 보는 맑은 하늘이 반가



밟아주고 전속력으로 뛰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리는 점점 좁혀들었다. 나는 앞쪽에 가는 로튼을 향해 어떻게 하냐는 시선을 보냈다. 로튼은 소란아닌소란이 일어 뒤돌아보고 있었다. 그는 내 시선을 눈치챘는지 고개를 끄

고 있는 것 같았다. 한참만에 입을 연 것은 라디폰 공작이었다. 그의 얼굴에는 결연한 의지마저 떠올라 있었다. "물론 알고 계십니다. 그리고 하루라도 빨리 국상을 열자고 주장하는 유일한 왕족이시기도 합니다. 그래야 마리엔 공주님의 영혼이 떠돌지 않고 평안히 잠들 수 있다고 말하고 계시지만 속마음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