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수제노가 능숙한 솜씨로 상처를 봉했지만 그런 보람도 없이 피는 끊

일단 수제노가 능숙한 솜씨로 상처를 봉했지만 그런 보람도 없이 피는 끊



원히 계속될 것 같던 고요는 말발굽이 땅을 짓밟고 수레바퀴가 땅을 부수는 소리에 의해 깨졌다. 어둠 속에서 하나의 짐마차가 움직이고 있었다. 짐칸을보호하기 위해 지붕을 이루고 있는 풀 먹은 빳빳한 가죽 천의 양쪽 옆구리에는 큰 글자로 '비라이턴 상회' 라고 씌어 있었다. 마차의 마부석에 탄 사람들은 새벽바람이 추운지 잔뜩 몸을 웅크리고 부르르 떨고 있었다. 언뜻 보이는 수레 안으로는 상자가 가득 들어있었다.

은 소망은 처참히 깨졌다. "저도 말 탈 줄 아는데요." "하지만 이 곳은 위험합니다. 붉은 뱀은 지금껏 돌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