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꽉 끌어안았다. 얇은 이불이 나와 주위의

를꽉 끌어안았다. 얇은 이불이 나와 주위의



모양이야. 피드라네 가족은 당시에 알도란 왕국의 수도에서 살고 있었지. 그런데 재수도 없게 하필이면 그 어미가 왕자의 눈에 들고 만 거야. 푸릇푸릇한 귀족 영애도 있는데 그 왕자취향이연상 쪽이었나 봐. 성질도 아주 더러워서 강제로 궁으로 끌고 가려고 한 모양이야." 로튼은 말을 끊고 나와 수제노를 둘러보았다. 나는 귀를 쫑긋 세우고 있었고, 수제노고 안 그런 척 하면서도 집중해서 듣고 있었다. 우리들의 반응이 만족스러웠는

대비를 철저히 하게되었다. 우리야 어떻게 공격할지 모르니 궁수를 잔뜩 데리고 다니는 것밖에 못하지만 저주는 달랐다. 우리의 목적이 선두임을 간파한 황실 측에서는 선두에 선 기사들에게 성수를 뿌린 모양이었다. 확실한 것은 모르지만 로튼의 말로는 그 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성물을 주는것보다 돈도 덜 들고 하루 동안은 웬만한 저주는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로튼도 명색이 옵스크리티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