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내가 간단히 말해보도록 하지." 라디폰

?" "그럼 내가 간단히 말해보도록 하지." 라디폰



광소를 터트렸다. 좀비도 사용하지 못하는 이 상황에서 뭘 믿고 까부는 지 알 수 없었다. 나는 재빨리 피드라 앞으로 다가가 발로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소리를 냈지만 그 것도 잠시였다. 피드라는 바닥에 널브러진 상태에서 낄낄대며 말했다. "없애버리는 거야. 모조리 갈기갈기 찢어서 죽여버리는 거야. 그 걸로 피의 축제를 열어야지." "네 처지를 알고 지껄여라." 나는 넘어진 피드라를 향해 창을 내리꽂았다. "크억...죽이는 거야... 고귀한 척 하는 그 놈들을

그렇게 하겠다. "그건 좀 의외네요. 플로라 공주가 유일하게 내 국상을 추진하는 사람이라니. 나는 적어도 라이언 오라버니도 같은 반응을 보일 줄 알았는데. 역시 어마마마가 막은 건가? 하긴 그렇지 않으면 그 단순한 오라버니께서 가만히 계실 리 만무하지." 나는 플로라 공주의 반응보다는 라이언 왕자의 반응이 놀랍다는 듯 말했다. 그리고 사실이 또 그러했다. 나의 배배 비틀어져 꼬인 말에 라디폰 공작이 말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