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뜻밖의 걱정 어린 말에 나는 눈을 동그랗게 떴다. 하지

의 뜻밖의 걱정 어린 말에 나는 눈을 동그랗게 떴다. 하지



는 사람들에게 화가 난다. 나를 공격했던 브러버드에게 화가 난다. 멍청하게 누명을 쓴 나에게 화가 난다. 무엇보다도 솔직할 수 없는 나에게 화가 난다. 나는 재빨리 눈물을 훔쳤다. 나는 울지 않는다. 내가 됐다고 할 때까지는 절대로 울지 않는다. 절대로 슬퍼하지도 않는

아마 기사들이 잘 처리하겠지만 자꾸 뒤로 눈이 돌아갔다. 내가혼자서 뛰어들어오자 캐롤과 시녀들이 놀라서 붙들었지만 그 손들을 뿌리치고 침대 속으로 들어갔다. 이불을 뒤집어쓰고 아기 고양이처럼 웅크리고 있으니 한결 기운이 나아지는 것 같았다. 품에 안겨있는 베개를 꼭 끌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흉포한

바카라사이트 전이나 그 이후의 결과는 다를 것이다. 차 무료 백과사전인

한숨